본문 바로가기
주식/투자 일기

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주, 균등 배정 받다!

by -솔솔- 2021. 3. 12.
반응형

새벽에 잠이 안 와서 고생하고 있었는데, 공모주 청약에 증거금으로 넣어두었던 금액의 일부가 환불되어 입금되었다는 알림이 왔다! 환불 금액이 전액이 아니어서 한주는 받았나 보다 했는데, 낮에 확인해보니 정말 한주 배정되어있었다!!

 

삼성증권과 하나금융투자에서는 무조건 1주를 받는 게 아니고, 무작위로 추첨해서 1주씩 배분했다고 한다. 내가 이용한 증권사에서는 균등 배분 1주씩을 다 가져갈 수 있었다고 한다~~!~이야~~~신나~~~~ ㅎㅎㅎ

 

나는 한국 투자 증권에서 청약을 했고, 경쟁률은 증권사 중 두번째로 높은 371.54:1이었다고 한다. 한국투자증권 모바일 앱을 통한 청약 결과는 아래 화면에서 조회할 수 있다. 청약 결과 조회를 누르면 아래처럼 배정 내역이 나온다~!! 

 

 

 

 

 

나는 30주를 청약해보았었는데, 1주 배정되어서, 나머지 금액인 910,000원은 청약 신청할 때 기재했던 환불 계좌로 환불되었다! 기사를 보니 제 때 환불받지 못해 곤란한 사람들도 있는 것 같은데, 나는 다행히 새벽에 바로 환불되었다.

 

 

 

 

에스케이바이오사이언스 상장 예정일인 3월 18일에 증권계좌로 1주가 들어오는 것까지 보고, 상장 다음날 상한가에 매도 신청을 해보려고 한다 ㅎㅎㅎ 바이오주 인기가 조금 시들해지긴 했지만 따상상까지는 가겠지~~!~!~! 가자~~~!~!

댓글